본문 바로가기

질병

이민가기 쉬운 나라 10곳

이민가기 쉬운 나라 첫 번째는 캄보디아입니다. 이곳은 asia에서 오직 하나 밖에 없는, 정해진 곳입니다. 해당 나라에서는 사업장 또는 sponsor가 존재하지 않아도 오랜 기간 동안 사업 visa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동허가 또한 다이렉트로 신청이 가능한데, 그렇게 복잡한 요건이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민가기 쉬운 나라 두 번째는 스웨덴입니다. 이곳은 고급스러운 인생을 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국가입니다. 




특히 여자들이 거주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만큼 남자와 여자의 평등이 잘 이루어지고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민가기 쉬운 나라 세 번째는 니카라과이입니다. 이곳은 중미에서 범죄가 발생할 가능성이 제일 낮은 나라로서 한달 600 dollar의 수입이 존재한다면, 누구나 이민을 갈 수 있습니다. 




이민가기 쉬운 나라 네 번째는 세이셸입니다. 이곳은 인도양에 자리 잡고 있는 섬으로 이루어진 국가로서 들어가는데 visa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그냥 가서 거주하면 됩니다. 




그렇게 오년 동안 살면 시민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민가기 쉬운 나라 다섯 번째는 스발바드입니다. 이곳은 북극과 노르웨이 중심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엄청나게 추운 곳이라서 노숙은 불가능하며 북극곰 때문에 총기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유로운 생활보다는 스펙타클한 생활을 하고자하는 사람에게 적절한 곳입니다. 이민가기 쉬운 나라 여섯 번째는 로하탄입니다. 이곳은 온두라스에 위치한 섬으로서 방문 visa로 네 달 동안 머무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달 소득, 연금 등이 1,500 dollar를 넘으면 평생 사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민가기 쉬운 나라 일곱 번째는 벨리즈입니다. 이곳은 중미에 위치한 나라로 방문 visa가 있으면 4년 2개월 넘게 머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한달에 한번씩 visa를 갱신하는 것이 필수이기 때문에 귀찮을 수도 있겠습니다. 이민가기 쉬운 나라 여덟 번째는 코스타리카입니다. 이곳은 삼백여종 이상의 새들의 목소리 속에서 여유로운 생활응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민가기 쉬운 나라 아홉 번째는 파나마입니다. 이 나라는 오랜 시간 동안 머무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이점을 받을려면 해당 나라가 선택한 오십 국가 중에 하나여야 합니다. 당연히 우리나라도 속해 있습니다.



이민가기 쉬운 나라 열 번째는 멕시코입니다. 이 나라는 들어가는 것과 동시에 영주권을 신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나라의 영주권은 요건을 충족할 시, 해당 나라에서 직업을 갖는 것도 문제없고 기한 역시 기약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1개월에 소득이 1,826 dollar를 넘어야 합니다. 단 이 경우는 family 모두의 소득입니다.



'질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전 우대쿠폰 90% 혜택  (0) 2019.05.11
이력서 양식 hwp 받으세요  (0) 2019.04.24
청년 취업 지원금 금액  (0) 2019.04.16
주식 양도소득세 신고기간  (0) 2019.04.13
드론 자격증 시험 취득하려면  (0) 2019.03.25